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 조영민 2023 바이에른 뮌헨 월드 투어 초청
용인시축구센터(이사장 이상일)는 U18덕영 조영민 선수가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팀 FC 바이에른 뮌헨이 주최하는 “FC Bayern World Squad 2023”에 초청되었다고 밝혔다.
조영민 선수(이하 조 선수)는 지난해 경남 남해에서 개최된 제27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에서 왼쪽 측면 수비수로 출전하여 강한 투지와 단단한 수비를 보여주며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이 우승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.
조 선수는 2018년 용인시축구센터U15원삼 신입생으로 입소해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의 주전 수비수로 성장하였으며, 조 선수는 출국에 앞서 “이번 바이에른 뮌헨 월드 스쿼드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장점은 살리고 부족한점을 보완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돌아오겠다”며 포부를 밝혔다.
이번 FC 바이에른 뮌헨 월드 스쿼드에 참가하는 조 선수는 6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아르헨티나와 뮌헨을 오가며 훈련과 디비전 경기를 진행하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.
용인시축구센터 박상섭 상임이사는 “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팀인 바이에른 뮌헨 월드 스쿼드에 초청됐다는 것은 개인적으로나 팀의 큰 영광”이라며 운을 뗀 뒤, “평소와 다른 환경에서 훈련하고 생활하기 때문에, 몸관리를 각별히 신경써서 부상없이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”며 조 선수를 격려했다.
아울러 용인시축구센터 전 임직원은 FC 바이에른 뮌헨 월드 스쿼드에 참여하는 조 선수를 응원했다.
출처 :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 뉴스 게시판
FC 바이에른 뮌헨 월드 스쿼드 라는게 있군요!
매년 우리 선수들도 뽑히는 모양인데, 올해 5월에는 용인축구센터의 조영민 선수가 뽑혔나봅니다.
영상을 보내면 그 가운데서 뽑히는데 6000명중에 20명이 뽑혔다는듯 하네요.
TVN Sports에 관련 영상이 있네요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!